[7]
대지뇨속 | 09:42 | 조회 0 |루리웹
[13]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9:42 | 조회 0 |루리웹
[9]
메스가키 소악마 | 09:39 | 조회 0 |루리웹
[5]
현람한 스엔 | 09:38 | 조회 0 |루리웹
[40]
사쿠라치요. | 09:40 | 조회 0 |루리웹
[11]
Prophe12t | 09:34 | 조회 0 |루리웹
[29]
사쿠라치요. | 09:39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8443128793 | 09:34 | 조회 0 |루리웹
[8]
손오반 | 09:40 | 조회 253 |SLR클럽
[4]
루리웹-12273651 | 09:35 | 조회 0 |루리웹
[1]
부적팔이소녀 | 09:37 | 조회 0 |루리웹
[5]
쌈무도우피자 | 09:36 | 조회 0 |루리웹
[6]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만만세 | 09:35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456551295 | 09:31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6456878964 | 09:33 | 조회 0 |루리웹
님이 기억하는거보면 마케팅 성공이네요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뭔소리 모르는 광고들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나이키가 운동화 광고는 안하고 조던을 등장시켜 별이야기 안하는 드리블 광고도 그런거구요.
광고라는게 브랜드의 위치나 목적에 따라 직관적이지 않아야 더 가치있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현대자동차 광고도 그렇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