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린다는 고전 어쌔신크리드 전투 시스템
어크 오리진 기점으로 바뀐 액셩 RPG 스타일이 좋다
VS
고전 어크의 물흐르는듯한 체인 액션(학살)이 그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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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정말 좋았는데 서브컨텐츠가 너무 번거로웠음
난 체인액션 한표 그래서 배트맨 다크나이트 게임도 재밌게 했음
반격키만 눌러주면 학살가능한 코너
3전투는 클릭만 해도 이기는 급이라 좀
저것도 10년 동안 못본거여서 다시 돌아오는것도 좋지
어크4 다 파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벽 근처에서 맨손격투하면 벽차는 모션 있는걸 처음알았지 ㅋㅋㅋ
저게 개꿀잼
어크 오리진 오디세이도 노잼인건 아닌데
무빙이 뭔가 끊기는느낌이고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액션이 아니어서 좀 첨에 익숙하지않앗음
신디케이트가 제일 재밌었음
오디세이나 발할라는 암살자라기보다 전사니까 빠진거같고
다시 암살자라 할만한 주인공이 나오면 그땐 넣으면 좋겠다
나도 체인액션 한 표. 다른 건 몰라도 렙업과 정해진 필드 다니는 걸 강요하고 전투를 다소 심심하게 만드는 오라진 이후의 어크는 이름만 같고 완전히 다른 게임이라는 느낌이었음.
게임시스템을 바꿔도 용과같이처럼 좀 이어지는 느낌이라도 내던지…
아캄시리즈 같은 전투가 제일 좋아
하지만 그 때 예니체리가 나타났다
RPG 어크 너무 슴슴하니 맛없었음... 아니 칼로 목을 쑤시는데 랩차난다고 죽질않네?
고전이 좋아.
아니 이집트 부터 갑자기 흔해빠진 RPG겜이 되버렸어.
어크는 레벨링이나 휘귀템 노가다가 업어서 좋았던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