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x젤리킹x | 18:29 | 조회 7 |루리웹
[56]
에로스기 닌자 | 18:31 | 조회 17 |루리웹
[40]
RangiChorok | 18:30 | 조회 17 |루리웹
[15]
바람01불어오는 곳 | 18:30 | 조회 7 |루리웹
[12]
냥말 | 18:27 | 조회 18 |루리웹
[3]
MSBS-762N | 18:28 | 조회 16 |루리웹
[7]
동갈라 | 18:27 | 조회 17 |루리웹
[8]
야쿠모씨 | 18:23 | 조회 8 |루리웹
[9]
야쿠모씨 | 18:25 | 조회 20 |루리웹
[19]
Starshiptostars | 18:21 | 조회 13 |루리웹
[19]
조나단크레인 | 18:23 | 조회 27 |루리웹
[14]
루리웹-36201680626 | 18:20 | 조회 14 |루리웹
[6]
나는능이버섯이다 | 13:47 | 조회 7 |루리웹
[43]
로이드 포저 | 18:17 | 조회 31 |루리웹
[3]
적방편이 | 25/09/19 | 조회 11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