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푸에르토~리코 | 11:47 | 조회 0 |루리웹
[8]
요시키군 | 11:56 | 조회 0 |루리웹
[8]
잭오 | 11:51 | 조회 0 |루리웹
[5]
0등급 악마 | 11:51 | 조회 0 |루리웹
[16]
제송제 | 11:51 | 조회 0 |루리웹
[12]
smappa | 11:46 | 조회 0 |루리웹
[14]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54 | 조회 0 |루리웹
[10]
야옹야옹야옹냥 | 11:49 | 조회 0 |루리웹
[5]
Into_You | 11:51 | 조회 0 |루리웹
[8]
데스티니드로우 | 11:34 | 조회 0 |루리웹
[9]
흙수저도 없어 | 11:40 | 조회 0 |루리웹
[23]
데스티니드로우 | 11:48 | 조회 0 |루리웹
[5]
작은_악마 | 11:35 | 조회 4 |루리웹
[4]
이름이이름 | 11:47 | 조회 10 |루리웹
[6]
라이센 | 11:44 | 조회 2 |루리웹
이상한 아이디어에서 히트작 나오면 단종시키는 것도 참 잘함
한정메뉴가 많을때는 달에 2~3개도 나와서 신제품 한번씩 먹는 재미이도 있지
롯데리아는 무근본이 근본이지
고추튀김은 아주 좋았었음
근본이 없기 때문에.......
다른 프차 햄버거들이 배워야될 정신임
버거킹은 그 어떤 신메뉴를 내놓아도 그냥 와퍼맛인데
롯데리아는 맛이 다양함
얘네 버거 비싼게 이렇게 한정전략인것도 있겠다 싶네
얼라이브오징어버거는 맛있더라
제품 개발팀이 무제한 야차룰을 제안했다
근데 진짜 요즘 버거 타율 꽤 괜찮음
개척은 정주를 해야 개척인데 신메뉴랍시고 나온거 버리는거 보면 개척이 아니라 유목정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