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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값을 줄여서 저변확대해놓고
추가서비스비용을 늘리는게 우선인거같은데
음식메뉴를 늘리고 퀄리티 올려서
식사가능한 상영관을 따로 놓고 운영하면
잘될거같은데
추석연휴에 보스 같은 거 보면 ㅆㅂ
귀칼 좀비딸 f1이 오히려 기대보다 많이 본거같은데 난
셋다 할인쿠폰 버프 받아서 500만이란게 얼마나 망했나 보여주는거라 생각함
잘만들어도 안가는거맞음
극장 ㅈ된거맞음
결국영화도 여러개가나와서 영화들도 관객모으려고
여러저러 이영화는볼만합니다 홍보하는건데
글로벌흥행하는영화도 성적이안나오고있음
입소문평좋아도 안가고있음
영화계가 ㅈㄹ난게맞음
"찬 바람부는 영화관 관객의 잘못은 없나"
영화 보는 사람 자체가 줄었다는 본문 말하고자 하는바에 공감 못한는건 아니긴 하지만
좀비딸이랑 F1 이 옛날이었으면 천만 찍었을 영화냐 하면
솔직히 그건 아닐거 같긴한데
사실 지금도 일반관 기준 1만원 이하로 볼 수 있는 방법은 많다. 통신사 할인이나 무슨 멤버십 혜택 이런거 없어도 당근만 가도 찾아볼 수 있음. 아니면 지점 전용 관람권이라던가, 특정 영화 전용 관람권 등등.
가격에 대한 심리적 부담도 큰 요인이긴한데, 그냥 사람들이 영화같은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 자체가 없어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