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소금킹 | 25/10/08 | 조회 0 |루리웹
[1]
이븐 알-하이삼 | 25/10/07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378537259 | 25/10/08 | 조회 0 |루리웹
[21]
대지뇨속 | 25/10/08 | 조회 0 |루리웹
[32]
겨울이사랑해 | 25/10/08 | 조회 0 |루리웹
[26]
대지뇨속 | 25/10/08 | 조회 0 |루리웹
[16]
유산소 운동중 | 25/10/08 | 조회 0 |루리웹
[41]
손오반 | 25/10/08 | 조회 300 |SLR클럽
[8]
루리웹-3196247717 | 25/10/08 | 조회 0 |루리웹
[11]
함떡마스터 | 25/10/08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531369865 | 25/10/08 | 조회 0 |루리웹
[20]
[ | 25/10/08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1032373 | 25/10/07 | 조회 0 |루리웹
[7]
바이킹발할라 | 25/10/08 | 조회 2918 |보배드림
[6]
seraphim | 25/10/08 | 조회 1696 |보배드림
님이 기억하는거보면 마케팅 성공이네요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뭔소리 모르는 광고들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나이키가 운동화 광고는 안하고 조던을 등장시켜 별이야기 안하는 드리블 광고도 그런거구요.
광고라는게 브랜드의 위치나 목적에 따라 직관적이지 않아야 더 가치있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현대자동차 광고도 그렇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