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민트붐 | 25/10/08 | 조회 0 |루리웹
[7]
WokeDEI8647 | 25/10/08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356003536 | 25/10/08 | 조회 0 |루리웹
[52]
BoomFire | 25/10/08 | 조회 0 |루리웹
[25]
태양별왕자 | 25/10/08 | 조회 0 |루리웹
[12]
Sp복숭아 | 25/10/08 | 조회 1229 |보배드림
[13]
Sp복숭아 | 25/10/08 | 조회 2118 |보배드림
[5]
울아버지 | 25/10/08 | 조회 1689 |보배드림
[11]
Sp복숭아 | 25/10/08 | 조회 2204 |보배드림
[4]
강들찬 | 25/10/08 | 조회 1496 |보배드림
[16]
★물병자리 | 25/10/08 | 조회 296 |SLR클럽
[3]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5/10/08 | 조회 0 |루리웹
[4]
WokeDEI8647 | 25/10/08 | 조회 0 |루리웹
[6]
굿나잇루리 | 25/10/08 | 조회 0 |루리웹
[8]
기관총사수 | 25/10/08 | 조회 0 |루리웹
님이 기억하는거보면 마케팅 성공이네요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뭔소리 모르는 광고들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나이키가 운동화 광고는 안하고 조던을 등장시켜 별이야기 안하는 드리블 광고도 그런거구요.
광고라는게 브랜드의 위치나 목적에 따라 직관적이지 않아야 더 가치있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현대자동차 광고도 그렇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