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메스가키 소악마 | 09:27 | 조회 0 |루리웹
[16]
행복한강아지 | 09:5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0838239147 | 09:51 | 조회 0 |루리웹
[4]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9:39 | 조회 0 |루리웹
[6]
Orb | 07:29 | 조회 3768 |보배드림
[9]
시간여행자 | 09:42 | 조회 110 |SLR클럽
[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5:22 | 조회 2921 |보배드림
[12]
ITX-Saemaeul | 09:44 | 조회 0 |루리웹
[7]
부재중전화94통 | 09:4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6030709604 | 09:42 | 조회 0 |루리웹
[1]
라이프쪽쪽기간트 | 25/10/07 | 조회 0 |루리웹
[12]
지정생존자 | 09:45 | 조회 0 |루리웹
[7]
대지뇨속 | 09:42 | 조회 0 |루리웹
[13]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9:42 | 조회 0 |루리웹
[9]
메스가키 소악마 | 09:39 | 조회 0 |루리웹
님이 기억하는거보면 마케팅 성공이네요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뭔소리 모르는 광고들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나이키가 운동화 광고는 안하고 조던을 등장시켜 별이야기 안하는 드리블 광고도 그런거구요.
광고라는게 브랜드의 위치나 목적에 따라 직관적이지 않아야 더 가치있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현대자동차 광고도 그렇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