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Harley Sawyer | 10:11 | 조회 0 |루리웹
[7]
김전일 | 10:10 | 조회 0 |루리웹
[15]
초코라떼를엎어버린 | 10:09 | 조회 0 |루리웹
[3]
울부짖는초원 | 09:31 | 조회 0 |루리웹
[26]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0:08 | 조회 0 |루리웹
[8]
뱅구의사진관 | 09:54 | 조회 536 |SLR클럽
[7]
사쿠라치요. | 10:06 | 조회 0 |루리웹
[7]
[ | 10:05 | 조회 0 |루리웹
[7]
사쿠라치요. | 10:04 | 조회 0 |루리웹
[6]
황금달 | 10:05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6030709604 | 10:05 | 조회 0 |루리웹
[11]
DTS펑크 | 10:04 | 조회 0 |루리웹
[11]
겨울이사랑해 | 10:02 | 조회 0 |루리웹
[9]
0등급 악마 | 10:00 | 조회 0 |루리웹
[9]
언데드의시대가올걸세 | 09:57 | 조회 0 |루리웹
님이 기억하는거보면 마케팅 성공이네요
이미지 마케팅이라고 뭔소리 모르는 광고들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나이키가 운동화 광고는 안하고 조던을 등장시켜 별이야기 안하는 드리블 광고도 그런거구요.
광고라는게 브랜드의 위치나 목적에 따라 직관적이지 않아야 더 가치있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현대자동차 광고도 그렇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