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5324 | 25/10/04 | 조회 0 |루리웹
[25]
익스터미나투스mk2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9]
방랑하는 고래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5]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4997129341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0]
최종병기 | 25/10/04 | 조회 459 |SLR클럽
[6]
친친과망고 | 25/10/04 | 조회 0 |루리웹
[8]
무츠가키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0]
Misaka Mikoto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3]
후지미 요스케군 | 25/10/04 | 조회 0 |루리웹
[8]
외계고양이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505018087 | 25/10/04 | 조회 0 |루리웹
[23]
DTB | 25/10/04 | 조회 0 |루리웹
[10]
야옹야옹야옹냥 | 25/10/04 | 조회 0 |루리웹
[22]
루루쨩 | 25/10/04 | 조회 0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