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dokaza | 20:12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9116069340 | 20:05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8463129948 | 20:07 | 조회 0 |루리웹
[15]
Into_You | 20:05 | 조회 0 |루리웹
[15]
그날은 온다 | 19:43 | 조회 0 |루리웹
[11]
튼튼이아빠 | 19:46 | 조회 347 |SLR클럽
[11]
루리웹-5994867479 | 19:59 | 조회 0 |루리웹
[18]
5324 | 20:02 | 조회 0 |루리웹
[16]
루루쨩 | 20:02 | 조회 0 |루리웹
[9]
화르륵활활 | 19:19 | 조회 0 |루리웹
[24]
아아나테마 | 20:00 | 조회 0 |루리웹
[7]
스라푸스 | 19:5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2655603212 | 19:56 | 조회 0 |루리웹
[9]
호타룽룽 | 19:58 | 조회 0 |루리웹
[8]
황금달 | 19:52 | 조회 0 |루리웹
입증책임..
'받지 못했다' 자체를 증거로 남겨야 해서 저런건가 ㅋㅋㅋㅋㅋ
빛이 없으니까 어두컴컴한 사진을 올렸어야지!
악마의 증명이냐고
배송 담당자 : 아 저도 어이 없는거 아는데 위에서 지시한거에요 ㅅㅂ
배송 기록이 비어있는 걸 찍어 보내주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로부터 rtx 5090을 받지 못했습니다
부재의 증명 ㄷㄷ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벽 찍은 후에 받은 게 없는 데 뭘 찍어 달라는거냐 하면 다 대응 해주더라 ㅋㅋㅋ
아마 환불 프로세스에 증거 사진을 받는다, 라는 게 있을 거임...
그게 미착이든, 대미지든 똑같이 적용되어 있겠지...
의외로 합리적인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해결된 현장이다
문의를 받는사람은 말단 직원이고 서류상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아무 사전이나 보내주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