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데스티니드로우 | 25/10/03 | 조회 0 |루리웹
[9]
체데크 | 25/10/03 | 조회 845 |보배드림
[5]
나도좋아 | 25/10/03 | 조회 853 |보배드림
[9]
로즈마리와라벤더 | 25/10/03 | 조회 1430 |보배드림
[6]
오차장 | 25/10/03 | 조회 2617 |보배드림
[3]
체데크 | 25/10/03 | 조회 1377 |보배드림
[8]
빠따처럼 | 25/10/03 | 조회 977 |보배드림
[29]
Prophe12t | 25/10/03 | 조회 0 |루리웹
[2]
컬럼버스 | 25/10/03 | 조회 815 |보배드림
[4]
세바스찬바흐00 | 25/10/03 | 조회 758 |보배드림
[9]
3대100 | 25/10/03 | 조회 479 |SLR클럽
[1]
보추의칼날 | 25/10/03 | 조회 0 |루리웹
[13]
지정생존자 | 25/10/03 | 조회 0 |루리웹
[8]
시스프리 메이커 | 25/10/03 | 조회 0 |루리웹
[8]
노릇구마전 | 25/10/03 | 조회 0 |루리웹
분위기와 잘 맞으면 저런 로우폴리곤 저해상도 텍스쳐라도 갖겜으로 보이게 해 주지만, 게임을 한 사람이 만드는게 아닌 여러사람이 한 파트씩 만드니 그걸 잘 조율 하는 디렉터의 능력이 중요하지.
닌텐도 게임들이 특히 저런거 잘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