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만델 | 02:31 | 조회 0 |루리웹
[7]
FU☆FU | 02:27 | 조회 0 |루리웹
[6]
| 02:27 | 조회 0 |루리웹
[1]
고세삼 | 02:29 | 조회 81 |SLR클럽
[0]
(주)검찰 | 02:26 | 조회 106 |SLR클럽
[5]
11시22분 | 02:14 | 조회 166 |SLR클럽
[1]
AurosTech | 02:11 | 조회 187 |SLR클럽
[4]
마시멜로네코 | 02:24 | 조회 0 |루리웹
[14]
TLGD | 02:18 | 조회 0 |루리웹
[11]
DTS펑크 | 02:2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994867479 | 02:11 | 조회 0 |루리웹
[5]
늑대혀늬 | 01:36 | 조회 347 |보배드림
[3]
DTS펑크 | 02:12 | 조회 0 |루리웹
[10]
발빠진 쥐 | 02:15 | 조회 0 |루리웹
[8]
FU☆FU | 02:12 | 조회 0 |루리웹
이렇게 해주지 않으면 날 돌아봐주지 않는걸?!
생선까스를 달라고 하라고!!
사실 사장이 저래도 진상은 안들어먹음
지랄하는게 목적이라서
죄송합니다...
후... 그럼 다시 주문하세요 손님
닭가슴살이랑 생선으로
그래서 ㅈㄹ하면 줘팰려고 진실의 방으로 끌고갔잖슴 ㅋㅋ
이자식 주문 할 줄 아는게 그것밖에 없냣마!!!!!!!!!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말해야 발동하는 암호
남보라 여배우랑 똑같이 생겼네
"이제부터 니가 닭이여. 울어봐"
"꼬꼬...."
실제 민원응대 CS매뉴얼에는 이상한 손님은 일단 다른데로 데리고 가 현장에서 격리시켜서 다른 손님들의 서비스 이용에 위화감이 없게끔 하는 것이 있다.
"이 갈굼이 그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