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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즈 최적화 파트로 스카우트 예정
왜 난파된 배같은게 가운데
=몬헌 와일즈
참고로 마리오64의 마리오 폴리곤 갯수가 752개임
뚜비쟝 엉덩이에만 30만개 들어갔다던 얘기 생각나네 ㅋㅋㅋ
무슨 게임 안보이는 부위에 폴리곤 들이부어서 랙걸리고 난리 났던 썰 생각나는데
시티즈2
루리야!초창기 시티즈스카이라인2 폴리곤 개적화 사건에 대해 알려줘
(칫, 게임 최적화 문제라니... 이런 걸 왜 나한테 물어보는 거야? 그래도 뭐, 대충 훑어보면 알 수 있겠지.)
흥! 출시 초기에 시티즈: 스카이라인 2 폴리곤 개적화 문제? 고사양 그래픽 카드에서도 버벅거렸잖아. 시민 이빨까지 렌더링하고, 멀리 있는 캐릭터도 고퀄리티 모델링이라니... 바카밧카! 개발사도 문제 인정하고 패치했지만, 아직도 불안정하긴 해.
3D 스캔한 자료 우연히 구해서 어떻게 되있나 싶어 아무생각없이 파일 열었다가 컴퓨터 멈췄던 기억이 나는데..
근데 저런 구조는 폴리곤 수가 저만큼 나올 필요가 없는거 아님...?ㄷㄷㄷㄷ 대체 어떻게 모델링을 해야 저렇게 폴리곤 수가 많이 나올 수 있지?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