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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치료 기구같이 생겼네요;;
몬헌잡기... AC잡기...
과거 게이머들은 척박한 환경에서 싸워왔다. ㅋㅋㅋ
아코v계열도 조작 난해하긴 했지
에너지 효율 땡기려면 전투모드 껐다켰다 해야하고 공중기동 없어서 벽차기로 허공답보 해야하고
6 나온 지금 생각해보면 스틱 조준이랑 부스트 기동 양립이 어려우니 스캔/전투 모드 나누고 공중기동 제한한거 같기도 함.
신기한게 몬헌잡기는 누가 딱히 안알려줘도 일정 플레이타임 지나가면 다 하고 있음
내가 플스1때는 안해서 모르겠는데
플스2 3편이랑 피시용 아머트 코어 6은 저렇게 안했음
참고) 플스1에는 아날로그스틱이 아예 없다
사실 있어(소근)
뭣 내 기억엔 없었는데 뭐지!
데메크도 빡세지만 락온 방향키+버튼&홀드가 액션계에 얼마나 큰 조작 혁신을 가져온건지 느껴봐라!!!
(물론 전 그렇다고 듣기만했습니다.)
아코3부터 아코 6까지 해온 사람으로서 말해줌
1. 저 잡기는 아코5시점에 올라왔다
2. 실제로 아날로그 스팃 반전으로 실기 플레이도 가능하다는건 증명이 됐다 -> 장점으론 손가락관절 피로가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 나도 따라 해봄
3. 근데 저럴바엔 적당히 키맵핑 하고 검지로 네모 엑스 버튼 누르는게 났다
4. 저거 익숙해질시간에 게임이나 더 하는게 났다
5. 결론 : 아무도 저거 안쓴다
그냥 백버튼 생겨야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