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AZE]공돌삼촌 | 25/10/02 | 조회 209 |SLR클럽
[10]
Angelmus | 25/10/02 | 조회 354 |SLR클럽
[0]
| 25/10/0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2655603212 | 25/10/02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커피 마네쟈 | 25/10/02 | 조회 0 |루리웹
[11]
코바토 | 25/10/02 | 조회 0 |루리웹
[20]
비취 골렘 | 25/10/02 | 조회 0 |루리웹
[11]
gjao | 25/10/02 | 조회 3040 |보배드림
[12]
89P13 | 25/10/02 | 조회 3065 |보배드림
[14]
작은호랑말코 | 25/10/02 | 조회 0 |루리웹
[22]
뇌내망상소 | 25/10/02 | 조회 0 |루리웹
[44]
루리웹-9463969900 | 25/10/02 | 조회 0 |루리웹
[27]
한루살이 | 25/10/02 | 조회 3528 |보배드림
[3]
지나가는한량 | 25/10/02 | 조회 718 |보배드림
[9]
파삥수 | 25/10/02 | 조회 1890 |보배드림
캐리어는 그래도 좀 괜찮음
난 ssd 1년정도 쓰다가 고장났는데 아예 업글버전으로 새제품으로 바꿔줌 아마 870 > 970으로 바꿔줬던거같다
삼성이 어떻다 저떻다 말은 있어도 AS 이후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긴 해..
고치기 귀찮아서 걍 새거 줬읍니다
예전만 못하단 소리 계속 나와도 그래도 삼성 AS정도면 개쩌는거임
삼성이면 존나 일류다. 엘지도 답답한데 그 이하는 진짜 노답임.
특히 엘지... 전자렌지 as 보름 실화냐..
이정도 as시스템 전세계 최고일껄
삼성 AS 는 진짜 좋긴해
개발팀 : 고장난거 그대로 가져다 와주새요.ㅠㅠ
엊그제 은행 전화할때도 그랬는데,
12분 통화중에 10분이 ars -> ai안내 거부 + 누르는 ars 전환 -> 세부 카테고리 1 -> 세부 카테고리 2 -> 상담사 연결
...접수시스템 거..
"AS하는 건 우리rk 잘 못하니 새 걸 주겠다"
창문형 에어컨도 그냥 묻따 교체해주더라 구형도 그냥 추가금받고 신형 새거로 주고감;;
접수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한데 삼성은 찾아가는거 아니면 접수가 거지같음 전화로도 안되고 정작 기사님들 오면 개친절함…
삼성 모니터 같은게 두 번 고장 났었는데 처음에는 패널 갈아주고 두 번째는 그냥 새거 주고 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