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시ㅡ즌 | 09:55 | 조회 0 |루리웹
[5]
세레브한미도리 | 09:53 | 조회 0 |루리웹
[5]
초고속즉시강등머신 | 08:00 | 조회 0 |루리웹
[18]
tbwjdㄴㄴㅇ | 09:49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4889162368 | 09:53 | 조회 0 |루리웹
[16]
보추의칼날 | 09:47 | 조회 0 |루리웹
[19]
봄의왈츠네 | 09:42 | 조회 2108 |보배드림
[10]
토네르 | 09:52 | 조회 0 |루리웹
[17]
gjao | 09:36 | 조회 2516 |보배드림
[10]
쌀바다 | 09:34 | 조회 740 |보배드림
[7]
쏘렌토구입언제오냐 | 09:49 | 조회 0 |루리웹
[8]
체데크 | 09:28 | 조회 1222 |보배드림
[15]
내평생소원은 | 09:26 | 조회 3007 |보배드림
[38]
메카스탈린 | 09:52 | 조회 0 |루리웹
[7]
고양이야옹야옹 | 09:43 | 조회 0 |루리웹
캐리어는 그래도 좀 괜찮음
난 ssd 1년정도 쓰다가 고장났는데 아예 업글버전으로 새제품으로 바꿔줌 아마 870 > 970으로 바꿔줬던거같다
삼성이 어떻다 저떻다 말은 있어도 AS 이후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긴 해..
고치기 귀찮아서 걍 새거 줬읍니다
예전만 못하단 소리 계속 나와도 그래도 삼성 AS정도면 개쩌는거임
삼성이면 존나 일류다. 엘지도 답답한데 그 이하는 진짜 노답임.
특히 엘지... 전자렌지 as 보름 실화냐..
이정도 as시스템 전세계 최고일껄
삼성 AS 는 진짜 좋긴해
개발팀 : 고장난거 그대로 가져다 와주새요.ㅠㅠ
엊그제 은행 전화할때도 그랬는데,
12분 통화중에 10분이 ars -> ai안내 거부 + 누르는 ars 전환 -> 세부 카테고리 1 -> 세부 카테고리 2 -> 상담사 연결
...접수시스템 거..
"AS하는 건 우리rk 잘 못하니 새 걸 주겠다"
창문형 에어컨도 그냥 묻따 교체해주더라 구형도 그냥 추가금받고 신형 새거로 주고감;;
접수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한데 삼성은 찾아가는거 아니면 접수가 거지같음 전화로도 안되고 정작 기사님들 오면 개친절함…
삼성 모니터 같은게 두 번 고장 났었는데 처음에는 패널 갈아주고 두 번째는 그냥 새거 주고 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