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명빵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2]
인생다회차 | 25/09/27 | 조회 258 |SLR클럽
[6]
쌈무도우피자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
히힣인터넷안됀다안돼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644840311 | 25/09/2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187241964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
함떡마스터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
하나사키 모모코 | 25/09/26 | 조회 0 |루리웹
[10]
소실은소울실버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25/09/27 | 조회 0 |루리웹
[4]
푸진핑 | 25/09/27 | 조회 0 |루리웹
[22]
김이다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
유르시아 | 25/09/27 | 조회 0 |루리웹
[23]
근성장 | 25/09/27 | 조회 0 |루리웹
[24]
짭제비와토끼 | 25/09/27 | 조회 0 |루리웹
아니 근데 계획적으로 해도 그냥 망치가 쾅 대가리가 짜부 가 가장 강한 계획이 됨
크크큭... 이 몸의 앞길을 막는 자는 베어버리겠다
사실 반대임. dnd는 근접전 하는 애들이 전술적으로 고민할게 엄청 많은데 마법사는 맵 자체의 유불리 변경권을 가지고 있음
일단 대형무기를 들어
전략적으로 판단했을 때 망치가 꽝 대가리가 짜부가 가장 강하다
멍청한 위자드는 뇌 비우고 광역기나 날리도록
우워어 맵 부순다
하지만 게임이 시간이 갈수록 점점 트롤픽 이미지가 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