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정의의 버섯돌 | 02:31 | 조회 0 |루리웹
[4]
황달의돈통신세 | 02:02 | 조회 0 |루리웹
[9]
| 02:29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6308473106 | 02:29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6308473106 | 02:25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2655603212 | 02:27 | 조회 0 |루리웹
[6]
고토 히토리 | 02:27 | 조회 0 |루리웹
[0]
凸凹凸凹凸凸凹 | 02:16 | 조회 45 |SLR클럽
[3]
BBiyaak | 02:06 | 조회 100 |SLR클럽
[4]
하나사키 모모코 | 02:12 | 조회 0 |루리웹
[2]
c-r-a-c-k-ER | 02:08 | 조회 0 |루리웹
[9]
퍼셉터 | 25/09/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630180449 | 25/09/27 | 조회 0 |루리웹
[8]
정의의 버섯돌 | 02:23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2655603212 | 02:07 | 조회 0 |루리웹
아니 근데 계획적으로 해도 그냥 망치가 쾅 대가리가 짜부 가 가장 강한 계획이 됨
크크큭... 이 몸의 앞길을 막는 자는 베어버리겠다
사실 반대임. dnd는 근접전 하는 애들이 전술적으로 고민할게 엄청 많은데 마법사는 맵 자체의 유불리 변경권을 가지고 있음
일단 대형무기를 들어
전략적으로 판단했을 때 망치가 꽝 대가리가 짜부가 가장 강하다
멍청한 위자드는 뇌 비우고 광역기나 날리도록
우워어 맵 부순다
하지만 게임이 시간이 갈수록 점점 트롤픽 이미지가 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