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유게렉카 | 25/09/27 | 조회 0 |루리웹
[9]
늦여름 | 25/09/27 | 조회 0 |루리웹
[4]
BurnCrow | 25/09/27 | 조회 0 |루리웹
[2]
포가튼 사가 | 25/09/27 | 조회 0 |루리웹
[34]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5/09/27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5/09/27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3143637271 | 25/09/27 | 조회 0 |루리웹
[2]
개석렬 | 25/09/27 | 조회 436 |보배드림
[7]
Exhentai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
gjao | 25/09/27 | 조회 3162 |보배드림
[7]
신명신 | 25/09/27 | 조회 3901 |보배드림
[7]
FC바로쌀놈아 | 25/09/27 | 조회 926 |보배드림
[8]
LG전자 | 25/09/27 | 조회 380 |SLR클럽
[0]
| 25/09/2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25/09/27 | 조회 0 |루리웹
어려운 길: 해외시장을 공략한다
쉬운 길: 이미 안정적인 자사의 다른 제품에 기생한다
고객 더 잡을바에 광고로 돈 벌자인가
사실 자기들도 인스타그램 같은 SNS 만들어서 내수 빨아먹고 싶은데 경쟁할 용기가 없어서 카톡에 넣었나
메신저는 자기네가 하는 거랑 마찬가지로 선점효과 깨기는 힘들어서...
그 동안 다른 거 했었어야지 내수나 파먹고
개고기인스타도 아니고 이게 뭐하는건지
어차피 망하는건 기정 사실로 두고 얼마나 돈 빨아먹을 수 있나 생각하는 행동임
초중고 생부터 이미 안쓰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