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정의의 버섯돌 | 00:27 | 조회 0 |루리웹
[3]
타이어프라프치노 | 00:12 | 조회 0 |루리웹
[7]
야옹야옹야옹냥 | 00:26 | 조회 0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00:24 | 조회 0 |루리웹
[4]
잭오 | 25/09/27 | 조회 0 |루리웹
[12]
브란두르 | 00:16 | 조회 0 |루리웹
[14]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00:17 | 조회 0 |루리웹
[3]
클틴이 | 25/09/26 | 조회 0 |루리웹
[12]
브란두르 | 00:14 | 조회 0 |루리웹
[25]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00:10 | 조회 0 |루리웹
[7]
신명신 | 25/09/27 | 조회 1241 |보배드림
[4]
국대생 | 00:16 | 조회 0 |루리웹
[17]
Hellrazor | 00:17 | 조회 0 |루리웹
[5]
야옹야옹야옹냥 | 00:15 | 조회 0 |루리웹
[9]
소금킹 | 25/09/27 | 조회 0 |루리웹
김실장 영상보면 깃발들기가 중요한 기믹이라면서 굉장히 복잡하게 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
10년 넘게 운영중인 검은사막의 패치 역사를 보면
가장 많은 패치를 한게 게임 ui임
그리고 아직까지도 ui와 편의성이 ㅈ박았다는 평가를 듣고있지.
글렀음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