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정의의 버섯돌 | 01:28 | 조회 0 |루리웹
[12]
이단뚝배기깨는 불그린 | 01:30 | 조회 0 |루리웹
[12]
준준이 | 01:31 | 조회 0 |루리웹
[19]
Fei_Allelujah | 01:31 | 조회 0 |루리웹
[5]
수행부 대면평가전담관 | 01:01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098847581 | 01:19 | 조회 0 |루리웹
[3]
뿌룽룽 | 01:22 | 조회 0 |루리웹
[5]
치르47 | 01:28 | 조회 0 |루리웹
[6]
애널도살자 | 01:27 | 조회 0 |루리웹
[2]
이단뚝배기깨는 불그린 | 01:17 | 조회 0 |루리웹
[1]
HIPass | 01:17 | 조회 0 |루리웹
[8]
치르47 | 01:17 | 조회 0 |루리웹
[12]
89세김을동인생최후의발기 | 01:17 | 조회 0 |루리웹
[12]
| 01:19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356003536 | 01:18 | 조회 0 |루리웹
마을버스 안타도 되는 동네는 집값 오르는 거?
원론적으론 서울시의 말이 맞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마을버스는 자체운행 수익으론 자립이 안되는 구조인데 환승이 된다는 이점으로 자리를 지킨겁니다 지금까지 마을버스가 지원받은 것 만으로도 환승손실 이상의 이익이 있었다고 봐야죠 그럼에도 지금 서울시가 욕을 처 먹는건 한강버스와 서부간선로 삽질때문에 어떤 해명도 대중에겐 납득이 안된다는 겁니다 거기 들어간 비용 1/10만 있어도 지금 마을버스가 요구하는 사항들 대부분이 해결되니까요
오세훈 덕분에 서울도 소멸하겠던데 쑥대밭 그 자체
예전에 프리우스라는 차 광고에서 고연비로 기름값이 대중교통보다 싸다고 했는데 이젠 웬만한 연비 좋은 차는 대중교통보다 쌀듯 22일 출근한다 하면 기본요금만 12만1천원..
MOVE_HUMORBEST/1788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