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저는계몽되었습니다 | 25/09/25 | 조회 2770 |보배드림
[5]
Acek | 25/09/25 | 조회 0 |루리웹
[5]
진짜싼아이 | 25/09/25 | 조회 1333 |보배드림
[28]
루리웹-7696264539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4]
comerain | 25/09/25 | 조회 3190 |보배드림
[37]
저는계몽되었습니다 | 25/09/25 | 조회 4727 |보배드림
[15]
유대박맛집 | 25/09/25 | 조회 3382 |보배드림
[12]
52w | 25/09/25 | 조회 1177 |SLR클럽
[4]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1]
행복한강아지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1]
생육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356817904 | 25/09/25 | 조회 0 |루리웹
[7]
비취 골렘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8]
살찐고양이좋아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8]
영원의 폴라리스 | 25/09/25 | 조회 0 |루리웹
유게에 아수라장 홍보 꾸준글 쓰던 사람 어디갔을까
개발진이 엔씨출신이라 말하고 다녔었음
아수라장은 가장 중요한 초반을 나왔는지도 모르게 할 정도로
홍보를 망해서 유저수 확보 못하니까
게임 장르 특성때문에 망할수밖에 없었음
디자드가 뒤쟜드
탑뷰 배틀로얄이 너무 레드오션임…
도대체 뭘했길레 적자를 저렇게 찍었는지도 궁금함.
게임사야 한두개 성공런칭 전까지 적자 어쩔수 없긴 함
2024년 이전에는 흑자를 내본적이 없는 에르핀게임즈도 가장 많이 적자를 찍었던게 (구)트릭컬를 1주일만에 섭종하고 수익원없이 막 리바이브 개발하던 2022년 -12억원임
매출이 0원이라 비용나가는거 안줄이고 계속가면 그렇게되는거지뭐
아수라장 해보니까 홍보가 문제가 아니었음...
차라리 가챠겜을 만들었어도 이러진 않았겠다
유비 출신들이 만든 33원정대는 잘나왔는데
Nc출신들이 만든 게임은 왜 별로일까 그냥 회사에 있지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