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한잔 | 05:05 | 조회 20 |SLR클럽
[1]
닉네임변경99 | 04:46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4:50 | 조회 0 |루리웹
[1]
수분크림마렵네 | 04:55 | 조회 30 |SLR클럽
[0]
mrson | 04:54 | 조회 46 |SLR클럽
[0]
오펜하이모 | 04:42 | 조회 77 |SLR클럽
[4]
이로하스♡ | 04:27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4:03 | 조회 0 |루리웹
[4]
부적팔이소녀 | 04:02 | 조회 0 |루리웹
[4]
코오코옹 | 25/09/23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4:35 | 조회 27 |SLR클럽
[0]
FOXTAIL011 | 04:26 | 조회 172 |SLR클럽
[8]
루리웹-5500175318 | 04:17 | 조회 0 |루리웹
[11]
안면인식 장애 | 04:14 | 조회 0 |루리웹
[3]
세종대왕님 | 04:23 | 조회 72 |SLR클럽
유게에 아수라장 홍보 꾸준글 쓰던 사람 어디갔을까
개발진이 엔씨출신이라 말하고 다녔었음
아수라장은 가장 중요한 초반을 나왔는지도 모르게 할 정도로
홍보를 망해서 유저수 확보 못하니까
게임 장르 특성때문에 망할수밖에 없었음
디자드가 뒤쟜드
탑뷰 배틀로얄이 너무 레드오션임…
도대체 뭘했길레 적자를 저렇게 찍었는지도 궁금함.
게임사야 한두개 성공런칭 전까지 적자 어쩔수 없긴 함
2024년 이전에는 흑자를 내본적이 없는 에르핀게임즈도 가장 많이 적자를 찍었던게 (구)트릭컬를 1주일만에 섭종하고 수익원없이 막 리바이브 개발하던 2022년 -12억원임
매출이 0원이라 비용나가는거 안줄이고 계속가면 그렇게되는거지뭐
아수라장 해보니까 홍보가 문제가 아니었음...
차라리 가챠겜을 만들었어도 이러진 않았겠다
유비 출신들이 만든 33원정대는 잘나왔는데
Nc출신들이 만든 게임은 왜 별로일까 그냥 회사에 있지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