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행복한강아지 | 25/09/25 | 조회 0 |루리웹
[5]
데스피그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8]
칼댕댕이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7]
쉬프터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0]
하얀나방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9]
루리웹-1593729357 | 25/09/25 | 조회 0 |루리웹
[6]
튼튼이아빠 | 25/09/25 | 조회 247 |SLR클럽
[7]
J-fa | 25/09/25 | 조회 254 |SLR클럽
[12]
미스터스미 | 25/09/25 | 조회 628 |SLR클럽
[8]
California.T | 25/09/25 | 조회 1249 |SLR클럽
[2]
| 25/09/25 | 조회 0 |루리웹
[4]
야쿠모씨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0]
강등된 회원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6]
IceCake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0]
야짤안가져오는악질렉카 | 25/09/25 | 조회 0 |루리웹
ㅇㅇ
ㅇㅇ 명확히 용어가 정해진건 아니지만
ATB, 액티브 턴, 실시간 턴제 뭐 그런식으로 부름.
ATB라고 이것도 파판에서 시작했던걸로 알고 있음
씰... 재밌었지
와 씰이다 ㅋㅋ
4연참이라니 웹소설 작가인가봐
액티브 타임 배틀 파판의 전투시스템이었음
아군턴 적군턴 이라고 해서 아무것도 못하는건 아님.qte같은것도 적용하는 게임이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