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Z8]돈치 | 25/09/25 | 조회 439 |SLR클럽
[4]
롱파르페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7]
모자르드 | 25/09/2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696264539 | 25/09/25 | 조회 0 |루리웹
[4]
국대생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5]
밀착포용 | 25/09/25 | 조회 0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6]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1]
야쿠모씨 | 25/09/25 | 조회 0 |루리웹
[4]
코사카_와카모 | 25/09/25 | 조회 0 |루리웹
[9]
안유댕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0]
참치는TUNA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614824637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4]
타코야끼색연필 | 25/09/25 | 조회 0 |루리웹
ㅇㅇ
ㅇㅇ 명확히 용어가 정해진건 아니지만
ATB, 액티브 턴, 실시간 턴제 뭐 그런식으로 부름.
ATB라고 이것도 파판에서 시작했던걸로 알고 있음
씰... 재밌었지
와 씰이다 ㅋㅋ
4연참이라니 웹소설 작가인가봐
액티브 타임 배틀 파판의 전투시스템이었음
아군턴 적군턴 이라고 해서 아무것도 못하는건 아님.qte같은것도 적용하는 게임이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