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닉네임변경99 | 09:47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2012760087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5]
체데크 | 09:38 | 조회 3292 |보배드림
[14]
WokeDEI8647 | 09:44 | 조회 0 |루리웹
[19]
gjao | 09:28 | 조회 3902 |보배드림
[10]
콩Gspot쥐 | 09:28 | 조회 2841 |보배드림
[5]
붉은산맥 | 08:53 | 조회 1392 |보배드림
[8]
[Z8]돈치 | 09:39 | 조회 439 |SLR클럽
[4]
롱파르페 | 09:44 | 조회 0 |루리웹
[17]
모자르드 | 09:48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696264539 | 09:45 | 조회 0 |루리웹
[4]
국대생 | 08:30 | 조회 0 |루리웹
[25]
밀착포용 | 09:44 | 조회 0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09:26 | 조회 0 |루리웹
[26]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09:44 | 조회 0 |루리웹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밸런스 잡은 걸까
사실 저런 옛날게임들 해보면
밸런스 개념이 많이들 없을때라 온갖 미친 상황이 나온게 한둘이 아님
그 유명한 드퀘는 보스가 언제든 체력 100% 회복기술을 쓰고 앉아있었다고!
하긴 플레이타임 늘이려고 온갖 부조리한 거 만들던 시절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