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황토색집 | 00:16 | 조회 0 |루리웹
[7]
여섯번째발가락 | 25/09/25 | 조회 0 |루리웹
[0]
팬텀페인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5]
국수덕후 | 00:13 | 조회 0 |루리웹
[7]
죄수번호-아무번호3 | 00:07 | 조회 0 |루리웹
[11]
st_freedom | 00:07 | 조회 0 |루리웹
[22]
갸앍갸앍 | 00:10 | 조회 0 |루리웹
[14]
기레기 | 00:10 | 조회 0 |루리웹
[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2]
인류제국군에게탈출한불전사 | 25/09/25 | 조회 0 |루리웹
[7]
| 00:06 | 조회 0 |루리웹
[2]
야옹야옹야옹냥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6]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만만세 | 00:06 | 조회 0 |루리웹
[8]
배경화면 | 25/09/25 | 조회 406 |SLR클럽
[7]
죄수번호 4855616 | 00:01 | 조회 0 |루리웹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밸런스 잡은 걸까
사실 저런 옛날게임들 해보면
밸런스 개념이 많이들 없을때라 온갖 미친 상황이 나온게 한둘이 아님
그 유명한 드퀘는 보스가 언제든 체력 100% 회복기술을 쓰고 앉아있었다고!
하긴 플레이타임 늘이려고 온갖 부조리한 거 만들던 시절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