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밀착포용 | 25/09/25 | 조회 0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6]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1]
야쿠모씨 | 25/09/25 | 조회 0 |루리웹
[4]
코사카_와카모 | 25/09/25 | 조회 0 |루리웹
[9]
안유댕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0]
참치는TUNA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614824637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4]
타코야끼색연필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1593729357 | 25/09/25 | 조회 0 |루리웹
[9]
닉네임변경99 | 25/09/25 | 조회 0 |루리웹
[9]
지져스님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7]
집에가고싶어.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1]
숏더바이더빔 | 25/09/25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