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AquaStellar | 25/09/24 | 조회 0 |루리웹
[6]
Type88Tank | 03:51 | 조회 0 |루리웹
[4]
Doro국밥 | 04:11 | 조회 0 |루리웹
[6]
타츠마키=사이타마 | 04:09 | 조회 0 |루리웹
[4]
슬리핑캣 | 04:08 | 조회 0 |루리웹
[0]
柳林♥ | 04:04 | 조회 69 |SLR클럽
[6]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03:44 | 조회 0 |루리웹
[19]
스파르타쿠스. | 03:55 | 조회 0 |루리웹
[0]
시나매 | 04:02 | 조회 47 |SLR클럽
[4]
아리아발레 | 03:37 | 조회 0 |루리웹
[4]
Edward_Kim | 03:49 | 조회 120 |SLR클럽
[1]
dialectic | 01:23 | 조회 188 |보배드림
[4]
레몬닥터 | 03:42 | 조회 0 |루리웹
[6]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03:33 | 조회 0 |루리웹
[8]
나래여우 | 03:35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