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콩Gspot쥐 | 25/09/25 | 조회 5975 |보배드림
[13]
닉네임변경99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3]
소유무소유 | 25/09/25 | 조회 2396 |보배드림
[1]
화딱지0515 | 25/09/25 | 조회 1632 |보배드림
[6]
52w | 25/09/25 | 조회 1026 |SLR클럽
[3]
루리웹-2186651890 | 25/09/25 | 조회 0 |루리웹
[8]
거부기와두루미 | 25/09/25 | 조회 0 |루리웹
[12]
안유댕 | 25/09/25 | 조회 0 |루리웹
[22]
이븐 알-하이삼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
크리스탈아이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
친친과망고 | 25/09/21 | 조회 0 |루리웹
[40]
사쿠라치요. | 25/09/25 | 조회 0 |루리웹
[32]
메카스탈린 | 25/09/25 | 조회 0 |루리웹
[7]
[♩]녹색짐승 | 25/09/25 | 조회 566 |SLR클럽
[18]
52w | 25/09/25 | 조회 635 |SLR클럽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