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찌든때를부탁해 | 21:29 | 조회 0 |루리웹
[25]
AQUA Alta | 21:31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13143637271 | 21:32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82736389291 | 20:05 | 조회 0 |루리웹
[18]
브란두르 | 21:28 | 조회 0 |루리웹
[26]
| 21:27 | 조회 0 |루리웹
[18]
클리토리텔레스 | 21:20 | 조회 0 |루리웹
[7]
운동사나이 | 21:23 | 조회 214 |SLR클럽
[14]
에스사프로 | 21:23 | 조회 464 |SLR클럽
[15]
보라색빤스 | 21:24 | 조회 501 |SLR클럽
[4]
13번째닉네임 | 21:27 | 조회 0 |루리웹
[1]
스트라이크샷 | 21:21 | 조회 0 |루리웹
[12]
KC인증-1260709925 | 21:1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1593729357 | 18:59 | 조회 0 |루리웹
[16]
R | 21:22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