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많은남자 | 03:12 | 조회 23 |SLR클럽
[9]
설가타꼬북이집사 | 00:59 | 조회 0 |루리웹
[7]
처음부터 | 03:01 | 조회 0 |루리웹
[0]
son7 | 03:06 | 조회 16 |SLR클럽
[0]
체데크 | 00:30 | 조회 278 |보배드림
[0]
순간 | 02:53 | 조회 31 |SLR클럽
[0]
루리웹-4997129341 | 02:47 | 조회 0 |루리웹
[2]
호머 심슨 | 02:35 | 조회 0 |루리웹
[3]
안면인식 장애 | 02:27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2356817904 | 02:43 | 조회 0 |루리웹
[7]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02:44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2:38 | 조회 0 |루리웹
[0]
柳林♥ | 02:47 | 조회 18 |SLR클럽
[5]
안면인식 장애 | 02:30 | 조회 0 |루리웹
[6]
simpsons012 | 02:33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