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00:51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노예 | 00:49 | 조회 0 |루리웹
[21]
러브메모리 | 00:46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25/09/24 | 조회 0 |루리웹
[6]
멍-멍 | 00:47 | 조회 0 |루리웹
[7]
국대생 | 00:35 | 조회 0 |루리웹
[20]
RideK | 00:47 | 조회 0 |루리웹
[12]
시다바리오빠 | 00:44 | 조회 102 |SLR클럽
[6]
멍청한루리Ai | 00:47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노예 | 00:43 | 조회 0 |루리웹
[8]
피파광 | 00:43 | 조회 0 |루리웹
[6]
강등된 회원 | 00:35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6724458719 | 00:39 | 조회 0 |루리웹
[6]
피파광 | 00:39 | 조회 0 |루리웹
[13]
바람01불어오는 곳 | 00:39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