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검은투구 | 21:1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21:19 | 조회 0 |루리웹
[12]
끼꾸리 | 21:11 | 조회 0 |루리웹
[21]
파테르에덴진실규명위원회 | 21:18 | 조회 0 |루리웹
[64]
aespaKarina | 21:19 | 조회 0 |루리웹
[9]
캔디화이트 | 20:18 | 조회 2406 |보배드림
[5]
gjao | 19:51 | 조회 1742 |보배드림
[2]
다시태어난대한민국 | 19:28 | 조회 806 |보배드림
[25]
왕윙 | 21:18 | 조회 0 |루리웹
[8]
Sunkyoo | 19:25 | 조회 2112 |보배드림
[8]
걸인28호 | 18:52 | 조회 2136 |보배드림
[14]
체데크 | 18:45 | 조회 1630 |보배드림
[31]
MSBS-762N | 21:13 | 조회 0 |루리웹
[3]
GeminiArk | 21:05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3356003536 | 21:09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