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5/09/24 | 조회 0 |루리웹
[8]
복면만화 | 25/09/24 | 조회 0 |루리웹
[29]
호고곡코코볼 | 25/09/24 | 조회 0 |루리웹
[47]
아이디닉네임비밀번호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2]
aespaKarina | 25/09/24 | 조회 0 |루리웹
[7]
도덕놈 | 25/09/24 | 조회 424 |SLR클럽
[5]
시시오크리스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3]
지구별외계인 | 25/09/24 | 조회 0 |루리웹
[3]
푸진핑 | 25/09/24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13143637271 | 25/09/24 | 조회 0 |루리웹
[8]
옹기봇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4]
게이브 뉴웰 | 25/09/24 | 조회 0 |루리웹
[23]
나는능이버섯이다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5]
유언실행세자매 슈슈토리안 | 25/09/24 | 조회 0 |루리웹
[14]
구라밈 | 25/09/24 | 조회 0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