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BU_World | 20:41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1099037706 | 20:42 | 조회 0 |루리웹
[2]
FU☆FU | 18:28 | 조회 0 |루리웹
[5]
sabotage110 | 20:33 | 조회 0 |루리웹
[14]
행복한강아지 | 14:47 | 조회 0 |루리웹
[13]
지로보 | 20:41 | 조회 0 |루리웹
[17]
루루쨩 | 20:39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20:28 | 조회 0 |루리웹
[16]
소금킹 | 20:35 | 조회 0 |루리웹
[8]
pooqja | 20:34 | 조회 0 |루리웹
[29]
맨하탄 카페 | 20:37 | 조회 0 |루리웹
[10]
LUKE | 20:20 | 조회 337 |SLR클럽
[8]
호가호위 | 20:36 | 조회 0 |루리웹
[1]
검은투구 | 20:37 | 조회 0 |루리웹
[3]
V_solves_everything | 20:38 | 조회 0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