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뿍스 | 17:22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713143637271 | 17:28 | 조회 0 |루리웹
[44]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7:29 | 조회 0 |루리웹
[21]
나스리우스 | 17:26 | 조회 0 |루리웹
[10]
낙지볶음 | 17:23 | 조회 246 |SLR클럽
[8]
Life is | 17:23 | 조회 1079 |SLR클럽
[7]
작은_악마 | 17:25 | 조회 0 |루리웹
[4]
| 17:22 | 조회 0 |루리웹
[9]
유산소 운동중 | 17:27 | 조회 0 |루리웹
[16]
DDOG+ | 17:25 | 조회 0 |루리웹
[7]
바코드닉네임 | 17:26 | 조회 0 |루리웹
[12]
DTS펑크 | 17:18 | 조회 0 |루리웹
[24]
마시멜로네코 | 17:23 | 조회 0 |루리웹
[24]
코사카_와카모 | 17:21 | 조회 0 |루리웹
[13]
김이다 | 17:20 | 조회 0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