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십장새끼 | 18: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36201680626 | 18:34 | 조회 0 |루리웹
[15]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만만세 | 18:37 | 조회 0 |루리웹
[10]
pokepoke | 18:26 | 조회 484 |SLR클럽
[14]
boaid | 18:30 | 조회 472 |SLR클럽
[3]
오호유우 | 18:29 | 조회 762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8:29 | 조회 2409 |오늘의유머
[5]
감동브레이커 | 18:26 | 조회 1538 |오늘의유머
[8]
잭오 | 18:38 | 조회 0 |루리웹
[2]
따뜻한고무링우유 | 18:36 | 조회 0 |루리웹
[9]
검은투구 | 18:36 | 조회 0 |루리웹
[11]
Hellrazor | 18:32 | 조회 0 |루리웹
[34]
루리웹-8443128793 | 18:33 | 조회 0 |루리웹
[17]
반짝이는 잔물결 | 18:32 | 조회 0 |루리웹
[39]
+08°08′03.4″ | 18:30 | 조회 0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