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Herumil | 19:00 | 조회 0 |루리웹
[12]
닉네임변경99 | 18:53 | 조회 0 |루리웹
[6]
에보니 나이트호크 | 18:54 | 조회 0 |루리웹
[7]
RussianFootball | 18:54 | 조회 0 |루리웹
[16]
레플. | 19:00 | 조회 0 |루리웹
[29]
기가삣삐 | 19:00 | 조회 0 |루리웹
[21]
Prophe12t | 18:58 | 조회 0 |루리웹
[3]
FU☆FU | 18:42 | 조회 0 |루리웹
[40]
영원의 폴라리스 | 18:56 | 조회 0 |루리웹
[13]
Prophe12t | 18:52 | 조회 0 |루리웹
[34]
아라키 히로히코 | 18:57 | 조회 0 |루리웹
[13]
연중무휴 | 18:23 | 조회 0 |루리웹
[3]
황금달 | 18:56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971299469 | 18:54 | 조회 0 |루리웹
[4]
빅짤방맨 | 16:44 | 조회 0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