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NGGN | 10:17 | 조회 0 |루리웹
[11]
육식인 | 10:12 | 조회 0 |루리웹
[1]
Acek | 10:08 | 조회 0 |루리웹
[6]
끼꾸리 | 10:1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8749131 | 10:12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7696264539 | 10:12 | 조회 0 |루리웹
[15]
니디티 | 10:12 | 조회 0 |루리웹
[18]
에릭카트먼 | 09:59 | 조회 0 |루리웹
[9]
어른의 카드 | 10:06 | 조회 0 |루리웹
[46]
닉네임변경99 | 10:08 | 조회 0 |루리웹
[9]
압력심화해™ | 09:55 | 조회 383 |SLR클럽
[5]
안유댕 | 09:44 | 조회 0 |루리웹
[5]
잭오 | 10:05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9:57 | 조회 0 |루리웹
[29]
쿱쿱이젠 | 10:01 | 조회 0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