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ㅇㅍㄹ였던자 | 19:30 | 조회 0 |루리웹
[9]
| 19:20 | 조회 0 |루리웹
[16]
바람01불어오는 곳 | 19:28 | 조회 0 |루리웹
[25]
aespaKarina | 19:25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930263903 | 18:31 | 조회 0 |루리웹
[19]
지정생존자 | 19:17 | 조회 0 |루리웹
[7]
IceCake | 19:10 | 조회 0 |루리웹
[30]
라시현 | 19:21 | 조회 0 |루리웹
[17]
강등된 회원 | 19:21 | 조회 0 |루리웹
[13]
이짜슥 | 19:21 | 조회 0 |루리웹
[17]
보추의칼날 | 19:18 | 조회 0 |루리웹
[79]
あかねちゃん | 19:19 | 조회 0 |루리웹
[20]
바람01불어오는 곳 | 19:19 | 조회 0 |루리웹
[14]
상게망게후후 | 25/09/1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9116069340 | 19:18 | 조회 0 |루리웹
근거는 확실한가요
그럼 그차를 사는 미국 유럽 사람들은 그런것도 모르고 사는거에요?
중국싫지만 뭔가 근거를 가지고 와서 말을해야죠
중국인들이 돈벌면 외제차타지 중국차 타고 싶어 하나요?
구형 중국 전기차가 이정도 수준인데 중국애들은 그정도 쓰는 브랜드는 싸구려로 본다는 얘기같네요, 비교대상이 중국하면 그 브랜드는?

근데 로어암만 알루미늄이어도 잘쳐준건데 트레일링암까지 알루미늄 달아주는데가 있음?
로어암은 어느 브랜드든 급에따라 다 쓰는 비율이 높아지는 부품일뿐이고
기본 차체 기술은 하루 아침에 신뢰할수 있는게 아니에요.
근데 왜 부식을 못잡을까요 중국 도장기술이 그밖에 안되나 ㄷㄷ
기본적으로 강판 기술이 좋아야 하구요.
아연 도장설비에 모든 차를 다 하기에는 비용이 많이드니까 그렇겠죠.
우리나라도 90년대 까지 수출차만 아연 도금하서 말이 많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