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이사령 | 14:09 | 조회 0 |루리웹
[5]
자연사를권장 | 12:58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186651890 | 14:11 | 조회 0 |루리웹
[10]
스즈키 하나 | 14:10 | 조회 0 |루리웹
[21]
야쿠모씨 | 14:08 | 조회 0 |루리웹
[17]
MSBS-762N | 14:10 | 조회 0 |루리웹
[4]
칼댕댕이 | 13:3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1032373 | 14:05 | 조회 0 |루리웹
[6]
onlyNEETthing | 14:05 | 조회 0 |루리웹
[11]
지온 | 14:04 | 조회 0 |루리웹
[4]
스즈키 하나 | 13:54 | 조회 0 |루리웹
[22]
네리소나 | 14:04 | 조회 0 |루리웹
[19]
ADIZERO_PRO_4 | 14:03 | 조회 0 |루리웹
[9]
만화그리는 핫산 | 14:05 | 조회 0 |루리웹
[6]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13:57 | 조회 0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