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탈라샤갑옷 | 15:38 | 조회 0 |루리웹
[28]
됐거든? | 15:37 | 조회 0 |루리웹
[9]
b.mpapa | 15:28 | 조회 77 |SLR클럽
[13]
[X100]Dreamer | 15:26 | 조회 821 |SLR클럽
[3]
산에 | 15:42 | 조회 196 |오늘의유머
[3]
디독 | 15:11 | 조회 804 |오늘의유머
[3]
지져스님 | 14:03 | 조회 0 |루리웹
[8]
aespaKarina | 15:36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56330937465 | 12:47 | 조회 0 |루리웹
[5]
DTS펑크 | 15: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222722216 | 15:30 | 조회 0 |루리웹
[15]
RideK | 15:32 | 조회 0 |루리웹
[33]
aespaKarina | 15:29 | 조회 0 |루리웹
[12]
은하수의히치하이커 | 15:30 | 조회 0 |루리웹
[37]
가루부침 | 15:26 | 조회 0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