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털ㅋ | 18:42 | 조회 0 |루리웹
[13]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8:40 | 조회 0 |루리웹
[13]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8:35 | 조회 0 |루리웹
[16]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8:37 | 조회 0 |루리웹
[7]
트리티니 | 18:27 | 조회 271 |SLR클럽
[5]
루리웹-2186651890 | 18:37 | 조회 0 |루리웹
[5]
레식시즈의정상화 | 18:26 | 조회 0 |루리웹
[14]
으르릉..컹컹! | 18:36 | 조회 0 |루리웹
[7]
유르시아 | 18:35 | 조회 0 |루리웹
[18]
MSBS-762N | 18:34 | 조회 0 |루리웹
[17]
5252156 | 18:29 | 조회 0 |루리웹
[12]
x젤리킹x | 18:29 | 조회 0 |루리웹
[56]
에로스기 닌자 | 18:31 | 조회 0 |루리웹
[40]
RangiChorok | 18:30 | 조회 0 |루리웹
[15]
바람01불어오는 곳 | 18:30 | 조회 0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