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닉네임변경99 | 20:27 | 조회 0 |루리웹
[8]
비락식혜제로 | 20:25 | 조회 0 |루리웹
[6]
검은투구 | 20:06 | 조회 0 |루리웹
[20]
RideK | 20:26 | 조회 0 |루리웹
[2]
센티넬라 | 20:18 | 조회 0 |루리웹
[14]
늦여름 | 20:23 | 조회 0 |루리웹
[11]
참치는TUNA | 20:23 | 조회 0 |루리웹
[9]
늦여름 | 20:22 | 조회 0 |루리웹
[9]
스즈키 하나 | 20:23 | 조회 0 |루리웹
[11]
지정생존자 | 20:23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614824637 | 20:22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53264731 | 20:19 | 조회 0 |루리웹
[8]
야쿠모씨 | 20:19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3595707656 | 20:19 | 조회 0 |루리웹
[7]
구라밈 | 20:16 | 조회 0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