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여섯번째발가락 | 17:50 | 조회 0 |루리웹
[16]
이사령 | 17:53 | 조회 0 |루리웹
[8]
파밀리온 | 17:45 | 조회 0 |루리웹
[4]
서지. | 17:48 | 조회 0 |루리웹
[38]
Type88Tank | 17:54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9497716433 | 17:52 | 조회 0 |루리웹
[32]
행인A씨 | 17:49 | 조회 0 |루리웹
[6]
인생 내리막 | 07:52 | 조회 0 |루리웹
[4]
TLGD | 10:48 | 조회 0 |루리웹
[26]
노벨프로젝트 | 17:50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937103279 | 17:49 | 조회 0 |루리웹
[12]
전략적요충지 | 12:08 | 조회 0 |루리웹
[31]
BoomFire | 17:49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9151771188 | 17:45 | 조회 0 |루리웹
[6]
버드™ | 17:53 | 조회 163 |SLR클럽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