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영원의 폴라리스 | 01:00 | 조회 0 |루리웹
[6]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00:53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5504711144 | 00:59 | 조회 0 |루리웹
[13]
됐거든? | 00:57 | 조회 0 |루리웹
[24]
레플. | 00:53 | 조회 0 |루리웹
[5]
퍼니셔가펀잇쳐에방문한이유는? | 00:57 | 조회 0 |루리웹
[3]
dfkdah | 00:53 | 조회 0 |루리웹
[11]
MSBS-762N | 00:51 | 조회 0 |루리웹
[15]
보추의칼날 | 00:51 | 조회 0 |루리웹
[5]
방탄소녀우크라이나단 | 00:37 | 조회 0 |루리웹
[7]
순애맛스타 | 00:23 | 조회 0 |루리웹
[8]
됐거든? | 00:45 | 조회 0 |루리웹
[6]
ddd75 | 00:47 | 조회 0 |루리웹
[19]
클리토리텔레스 | 00:46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644840311 | 00:47 | 조회 0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