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바람01불어오는 곳 | 16:55 | 조회 0 |루리웹
[15]
병아리좋아 | 16:53 | 조회 0 |루리웹
[7]
코러스* | 16:53 | 조회 0 |루리웹
[6]
부리쟁이 | 16:52 | 조회 0 |루리웹
[51]
ㅇㅍㄹ였던자 | 16:53 | 조회 0 |루리웹
[3]
중복의장인 | 15:22 | 조회 0 |루리웹
[29]
울프맨_ | 16:51 | 조회 0 |루리웹
[10]
보법이달라 | 16: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4752790238 | 14:08 | 조회 0 |루리웹
[7]
이모씨 | 16:46 | 조회 0 |루리웹
[16]
Hellrazor | 16:48 | 조회 0 |루리웹
[32]
코바토 | 16:46 | 조회 0 |루리웹
[7]
카마라다 | 16:48 | 조회 568 |보배드림
[7]
Sunkyoo | 15:50 | 조회 1336 |보배드림
[10]
굽네치킨 | 16:41 | 조회 165 |SLR클럽
근데 대부분 레벨 스케일링이 저렇게 작동함.
레벨을 무한대로 올린다고 플레이어도 무한히 강해지는게 아니라서.
유저의 성장곡선은 반드시 꺽이는데 몹은 정직하게 선형적으로 성장해버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