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ㅇㅍㄹ였던자 | 04:16 | 조회 0 |루리웹
[5]
닉네임변경99 | 04:23 | 조회 0 |루리웹
[2]
아머왕 | 25/09/17 | 조회 0 |루리웹
[3]
친친과망고 | 25/09/18 | 조회 0 |루리웹
[2]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2:32 | 조회 0 |루리웹
[12]
정의의 버섯돌 | 03:55 | 조회 0 |루리웹
[7]
파이올렛 | 03:46 | 조회 0 |루리웹
[1]
전핑콩 | 04:07 | 조회 15 |SLR클럽
[4]
바코드닉네임 | 25/09/17 | 조회 0 |루리웹
[1]
(주)검찰 | 03:54 | 조회 48 |SLR클럽
[1]
(주)검찰 | 03:55 | 조회 46 |SLR클럽
[1]
(주)검찰 | 03:52 | 조회 81 |SLR클럽
[1]
(주)검찰 | 03:51 | 조회 77 |SLR클럽
[4]
맨하탄 카페 | 03:38 | 조회 0 |루리웹
[8]
쾌감9배 | 03:19 | 조회 0 |루리웹
ㅇㅈ
게임 커스터마이징에서 오드아이를 빼버리거나 제한하게 만든..
부작용 오드아이 캐릭터들 별명이 전부 참피가 됨
ㄹㅇ 이거 이후로 오드아이에 대한 환상같은거 다 사라짐 ㅋㅋㅋ
검은사막은 아예 참피 커스터마이징 막았잖아 ㅋㅋ
긍정적인 영향인가... 이게?
덤비는데스
높은 커스터마이징 자유도를 이용해 캐릭터를 참피로 만듬 -> 게임사가 커스터마이징을 제한해서 참피를 못만들게 함ㅋㅋㅋ
쿠이쿠이
은발적안은 이리야가 너무 강력함